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180119] 제대로 갖추고 본격적으로? 시작합니다.ㅎㅎ
    ㄴ??? 2018.07.03 02:25

    프로그래밍은 전혀, 완전, 아예 겪어 본 적이 없는

    문외한이기 때문에!!!!!

    완전 막막했어요(지금도 막막합니다만...ㅠㅠ)

    일단 게임샐러드에 대해 좀 검색을 해보니

    원래 맥 버전이 주가 되는 것 같더라고요

    근데 맥 피씨가 없으니...ㅠㅠ

    물론 게임샐러드 윈도우버전이 있긴합니다만,

    오리지널이 맥 버전이라 그런지

    윈도우 버전은 맥 버전만큼의 기능이 없고

    제약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;;;;;

    그래서 첨엔 윈도우 버전으로 연습을 해보고

    괜찮다싶음 맥 버전으로 옮겨가려 했으나,

    윈도우 버전에서 만든 것들을 맥 버전에서

    그대로 이어서 할 수가 없는 것 같아

    아예 맥 버전으로 시작을 하려고 결심합니다!!!

    당장 아무것도 몰라서.....

    일단 책을 전체적으로 한 번 읽어봤어요.ㅎㅎ

    두 번째 날,

    세 번째 날,

    네 번째 날,

    다섯 번째 날....

    피씨가 없어 연습 할 수가 없으니 무작정

    이렇게 책을 읽었습니다.

    책만 읽으면 뭐 게임 어플 만드는 건 술술~~~

    뚝딱 만들어질 것 같은 기분이네요^^;;;;;ㅋㅋ

    그리고 그제와 어제!!!

    아이폰6s 플러스와 맥북프로가 도착했습니다+_+ㅋㅋ

    이 아이폰은 최신 폰으로 살 필요가 없이 어플 만들고

    직접 실행해 볼 연습용?이라서, 게다가 전 큰 화면이 좋아서

    가성비 좋다는 6s 플러스로,

    맥북프로는........... 맥북이 에어도 있고 프로도 있는데,

    에어가 휴대성이 더 강화된 거고 프로는 사양이 좀 더 높다더군요.ㅎㅎ

    근데 가격이 왜이리 비싼지ㄷㄷㄷ

    최신거가 아닌 3년 전에 출시된 건데도 가격이....ㅠㅠ

    아이폰6S 플러스, 맥북프로 13형 2015.

    할부의 노예가 되었네요ㅠㅠ

    단순히 겜 한번 만들어보고 싶어서 시작 된 어플제작 도전.

    안 하면 안 했지, 이왕 하는거 제대로 해보잔 생각으로

    여기까지 왔네요.ㅎㅎ;;;;;;일이 너무 커진 듯 합니다ㅠㅠㅋㅋㅋ

    2011년에 아이폰4 이후에 굉장히 오랜만에 아이폰 유저가 되었네요.ㅎㅎ

    로즈골드!! 핑크색계열?은 사실 좋아하진 않지만,

    재고가 없어서 원하는 색으로 사질 못했네요ㅠㅠ

    그리고 이 녀석!!!

    첨 쓰는 맥북이라 완전 새롭고 신기하고 기대가 됩니다.ㅎㅎ

    이제 갖출 건 갖췄으니.....

     

    목표는 올 12월 안에 게임 출시!!!

    과연 가능할까요???ㅎㅎ

    올해가 안되면 내년, 내년이 아니면 내 후년.....

    까지 끌고 갈 생각은 없지만...;;;;;;

    게임에 대한 것들은 거의 다 구상은 했기때문에,

    나름 구상한 것들을 얼마나 실현 할수 있느냐가

    관건인 것 같네요^^a

    일단 시작 했으니 뭐 재밌게 즐기면서 해볼라고요.ㅎㅎ

    -2018. 1. 19. 3:15

    사업자 정보 표시
    해피치만화카페 | 한정규 |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태장로73 402호(망포동, 정석그린프라자) | 사업자 등록번호 : 203-23-31168 | TEL : 010-5576-5315 | Mail : happichworld@naver.com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

    댓글 0

Designed by Tistory.